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종병)은 현대자동차 아산공장(공장장 이기수)과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위원회(의장 전해진)와 함께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서우)에 드림장학금을 지원했다고 6일(금), 밝혔다.
드림(Dream)장학금 지원사업은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이 장학금 3천5백만원을 후원하고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는 사업으로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과 연계하여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초등학생 50명과 아산시 관내 8개 중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채종병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장은 “저소득 가정 아동의 학업을 위해 장학금을 후원해준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기수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장은 “지역사회 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사합동기금으로 드림장학금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은 지역사회 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전해진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위원회 의장은 “앞으로도 현대자동차 아산공장과 아산공장위원회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박서우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교육장은“아산시 학생들의 학업을 위해 아낌없이 장학금을 지원해준 현대자동차 아산공장과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위원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은 1994년 2월 아산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나눔 문화 확산을 이끌어 내기 위하여 아산시 온양 2동·5동·6동·송악면 관내 주민과 함께하는 사회복지사업을 수행한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종병)은 현대자동차 아산공장(공장장 이기수)과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위원회(의장 전해진)와 함께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서우)에 드림장학금을 지원했다고 6일(금), 밝혔다. 사진은 드림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왼쪽부터 전해진, 채종병, 박서우, 이기수.
|